롯데) 아 진짜 노짱구 학교에서 그렇다는 얘기에 노검부인분이 술 뿌리고 가셨다는 얘기까지 들으니까 최종함락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101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473 아저씨 제발 잘해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