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어차피 연장 갔어도 김동주 이병헌 최지강 박신지를 더 쓰고 늦게 지냐 덜 쓰고 일찍 지냐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073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9 물론 패전이 영하인건 ㅈㄴ 안타깝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