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2군에서 외야를 올린다면 준우가 먼저라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지금 외야 성적보면 준우 정민이 현우 다 올라와있어도 할 말이 없기 때문에 뭐 정민이 키워봐라 이정도는 이해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