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준재 진짜 우취 아니면 남은 경기 다 뛰게 할건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032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3 이러면 또 본인이 체력 괜찮다고 남은 이닝 뛰겠다고 했다 ㅇㅈㄹ할거같아서 빡쳐 쟤 아겜 보내야하는데6월 벌써 23일인데 5월 6월 합쳐서 우취 아니면 3이닝 빼고 다 뛴게 말이냐고 제일 많이 움직이는 2루수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