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오늘 이겨서 다행인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768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4 홈이라서 못한다, 가직와서 이런다 이런 밈이 그냥 밈이아니라 오늘졌으면 이거 진짜인것처럼 너무 과하게 과몰입으로해서 말하는사람 많아졌을것같아서 이겨서 다행임사람들이 그냥 웃자고 하는소리를 못넘기고 ㄹㅇ진지하게 보는사람들이 너무 많아져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