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울었다는디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갸테 복습중인데.....현창이 키 ^ᶘ= ≖_≖ =ᶅ^
- 23:25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다시 그 패턴이 오는걸까 ₍๐◕ᴗ◔๐₎ꔪ
- 23:25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난 병크만 성 붙임 ㅋㅋㅋ
- 23:25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해동 뉴비라 샴푸가 왜 샴푸인지 너무 궁금했는데
- 23:25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22드랲은 코로나라 현장지명 안하고 줌? 그런걸로 한건가...?
- 23:25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위팍에서 투수들 바빕이 큰가? 하고 찾아봤는데
- 23:24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ㅁㅊ 목요일에 비오려나
- 23:24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도련님 송구 아름답다
- 23:24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예스 지타주려면 동현이 수비봐야한다는 말에 우호영 쓰자고 비는 매기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
- 23:24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도영이드랲 코로나때메 드랲장에서 안열렸던거야??
- 23:24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걍 숭용이가 어쨌든 철밥통인게 개열받음
- 23:24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 확실히 한가운데 들어가도 잘 안치네
- 23:24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괵은 남다른게 기아사랑표현도 타팀한테 냅다 관심갖지말라고함
- 23:24
- 조회 36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수도권 견제구호랑 챔필 견제구호 진짜 좀 다르다?
- 23:24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4월노시환⬅️부진의 대명사인거 폭력적인데 정확하다
- 23:24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씨) 코노카짱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ㅜ
- 23:24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몇명 빼고 선수 사이클 올라온건지에 대한 확인을 시즌 내내 하는것 같아
- 23:24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ㅇㄷㅅ 헐 창문 열어놨는데 밖에 커플 싸워 ʕ ⚆ᗝ⚆ ʔ
- 23:24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난근데 승민이 관상만 봑을 땐 뭔가 묵묵st인 줄 알앗는데 괌자네서 춤도 췃더라?
- 23:24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하... 오늘 올스타 투표 있어서 진거네
- 23:23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