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나 사실 4,5점차에 필승조쓰는거 진짜싫어하는데도.. 저번주에 걱정햇던상황 오늘 그대로 나온듯 ^ᶘ=•̅ ᴥ •̅=ᶅ^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725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88 5점차에 범수재승 먼저올려라 < 걍 주자만깔고 필승조소환아님? 이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