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저번에 이렇게 방망이 터져대서 타격전 보고싶어서 당일 예매하고 갔더니 타격전은 쌍방 타격전인데 졌었다...그래도 가고싶긴한데🥹 내일 어떡해 퇴근하고 가 말아 어떡하냐 키티들아 나 누르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