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영하가 왜 패전이야 (규칙이 그렇다는거 앎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1723 무명의 더쿠 | 21:38 | 조회 수 72 빠따들이 점수를 2주째 인서울 수능등급을 내고 있는데영하가 왜 패전이냐고 오늘도 잘했는데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