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영하 한번 블론할때 되어서 ㅇㅇ.. 걍 양카가 빡친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973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5 연장가도 뒤에 누구 나오지 싶었고그냥 양의지 카메론이 개빡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