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ㅅㅂ 애초에 올해는 왜저럴까ㅜㅜ 살아나라ㅜㅜ 하고 기도메타할 대체 불가 주전도 아닐뿐더러 아무리 뎁스가 습자지인 팀이어도 저정도 할 사람은 있음 ;; 이 팀에서 쟤 포지션은 습자지도 아니고 쓸 사람 여럿 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