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근데 현식이 불펜말고 선발이라 덕아웃에서 야구보니깐 ㅈㄴ 행복해보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624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