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한동희오니까 야수들 편해진거보이고 윤동희 오니까 막판 뒷심 생겨서 넘 좋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147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2 둘 합이 미쳤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