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귀전에 유영웅 돌대가리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두타자2루타가 몇번인데 점수가 안나
- 22:55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난 오히려 라도는 무옵션이라 신경 안쓰여
- 22:55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아근데 오늘 같은 날은 ㄹㅇ 끝내기가 나음
- 22:55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원중이 사진 실눈뜨고 보는 중 ∧( ‾᷄꒫‾᷅ )∧
- 22:55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123 빼면 타자들이 일정한 컨디션이라는게 없음
- 22:55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시시 요즘 살아나는데 4시환 5백호는 안되려나
- 22:55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긍 그래도 투수파트가 잘버텨주고 있다
- 22:55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저는 야수라 흐앵므앵할때 나는 야구방에 도영 필터링 했잖아
- 22:55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186 큰 키에 그렇지 못한 어깨
- 22:55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 그 병살타구 잘맞정인거 아는데ㅠ
- 22:55
- 조회 43
- 잡담
-
- 엔씨) 그랬구나 그동안 이긴건 ㄹㅇ 빠따가 미쳐서...가 맞았어 감독운용을 이길만큼의 빠따력
- 22:54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현 시점 홈런 주간 랭킹 1위
- 22:54
- 조회 43
- 잡담
-
- 엘지) 신원철 기자님 좋음 ㅋㅋㅋㅋㅋㅋ
- 22:54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솔직히 13연패때 정이 있었으면 그 연패는 안했을거라는 팬도 아는데
- 22:54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난 최근엔 태형이랑 호민이 기아 지명받았을 때도 너무 웃겼는데
- 22:54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준재 나가기만 하면 무한 견제 당하는데 11점차 경기에 풀수비 뜀
- 22:54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초반에 민재수비 진짜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
- 22:54
- 조회 40
- 잡담
-
- 삼성) 라도는 초반 실점을 하는 편이라 그러면 타자들이 그걸 못 이겨내는 느낌
- 22:54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어케 1점을 못짜내지 진짜 기회가 몇번이 있었는데......
- 22:54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정이 생각하다 갑자기 우는 여자 됨
- 22:54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