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현식 “둘 다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선발보다 불펜이 더 힘들어 … 불펜 투수들 대단”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922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0 ㅈㄱ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