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김진호 8회 뭐라해서 누구 쓰냐하면 임지민이래;; 엔씨 경기 안본거야 뭐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907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6 아니 임지민 8회 셋업 터져서 계속 난리난게 당장 얼마 안됐는데 뭔 임지민이요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