쟤 아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라자랑 시시랑 붙여야함..
- 23:0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다시보자 호민이 지명 당시
- 23:01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n의 의미로 요즘 득점권 현빈이한테 몰빵인 느낌이야ㅠ
- 23:01
- 조회 1
- 잡담
-
- kt) 나중에 이 장면 케이티위즈 전체에게 코멘트 듣고 싶음
- 23:01
- 조회 1
- 잡담
-
- kt) 만루홈런 치고 덕아웃에서 좀 ㅋ 귀엽
- 23:01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내일 우취일까
- 23:01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타자전쟁
- 23:01
- 조회 16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경질썰 돌 때가 행복했어 .˚‧º·₍ ก ⌓ ก ₎ꔪ‧º·˚.
- 23:01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1점차에 주자 3루 상황이니깐 주영이가 컨택형 타자들은 어렵게 승부해서 출루 시키고 중심타자랑 승부본 거 사고기전 자체는 이해가지만
- 23:01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디아즈 못하는거 같지만 그래도 우리 타자들 중엔 괜찮게 함
- 23:01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기아가 좋다.....
- 23:01
- 조회 9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유튜브 다른 구단들 비교 했을때 적게 받는편 아니라던데
- 23:01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의 평자와 득지 그리고 박준순의 동기사랑을 믿어
- 23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나 AI한테 타선 짜달라 했는데 오늘 타선이랑 똑같이 나옴...
- 23:01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오늘 끝내기가 시환이 데뷔 첫 끝내기야?
- 23:01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3루타가 두 번이었는데 오늘.......
- 23:01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제발 감추에 임찬규 있어야해 실력도 넘나 뽑힐만하고 잠실프차 서사인데 임찬규가 안가면 안돼요 제발요
- 23:01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목요일에 비 올것같아? 직관 내일 갈지 목요일에 갈지 ㅈㄴ 고민됨
- 23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호투한날 민재 호수비하니깐 생각난 영상
- 23:01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아 ㅁㅊ 단상인터뷰 한린이가 끝내기안타치면 어떤기분이냐니까 시환이 대답
- 23:00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