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9위하는 팀이면 버릴 경기는 버리고 주전들 체력이라도 관리해주는게 정상임
- 22:57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순이 한화전 옵스 올랐메 ʕ ◔ᴗ◔ʔ
- 22:57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지난 주에도 똑같이 말했는데 최민석 경기는 우리 중요한 선발이니까 이겨라
- 22:5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고령 기도회나 하자 그게 빠르다
- 22:57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최재훈 좀 더 쓰면 좋겠음
- 22:57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암튼 빨리 와야할듯
- 22:56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12연승 할듯?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2:56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오늘도 재석이 송구 불안해서 걍 2군에서 정비해왔으면 좋겠어
- 22:56
- 조회 2
- 잡담
-
- kt) 우리 밀니 승률...좋은 것 같지?
- 22:56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롯데 미남 순위 < 이거 통찰력 ㄹㅇ이었다고
- 22:56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내일 올스타 감추명단도 같이 발표하는건가???
- 22:56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내일 날씨가 애매하네
- 22:56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성한이나 준재 좀만 쉬게 해줬어도 지금보다 성적 좋았을걸
- 22:56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그니까 진작에 지타돌려써야할 선수를 ’선수가 수비를 나가고 싶어한다‘ 라고 방패삼은게 존나 괘씸함
- 22:56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걍 성윤이 가지고 그러는 애들은 승규 가지고도 똑같이 그럴걸 오늘 온에어봐
- 22:56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소신발언함
- 22:56
- 조회 49
- 잡담
-
- 삼성) 진짜 타자에 관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거같음?
- 22:56
- 조회 44
- 잡담
-
- 엘지) 고등학교 입학할 때의 키가 어느 정도였어요? “입학하기 전까지 160cm도 안 됐어요.”
- 22:56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우리 말고 상위권 팀 다 이겼네 ㅡㅡ
- 22:56
- 조회 36
- 잡담
-
- 롯데) 02 배터리 다정한것도 보기좋네ㅋㅋㅋㅋㅋ
- 22:56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