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야 김태형 황윤 붙여라⁽⁽(੭ꐦ •̀Θ•́ )੭*⁾⁾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2632 무명의 더쿠 | 21:27 | 조회 수 31 둘이 상성 잘맞다고 ⁽⁽(੭ꐦ •̀Θ•́ )੭*⁾⁾둘이 붙여놨으면 진작에 이겨서 끝났을거다 ^(๑•᷅ Θ •᷄ )و ̑̑ ^(๑•᷅ Θ •᷄ )ว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