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수비 만만하게 보는것도 진짜 짜증남 3루정원 외야발전 1루태양을 내가 왜 봐야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2569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9 지가 진즉에 선수교체 대가리굴려서 잘 썼어야지 대충 누더기로 메꿔두면 된다 생각함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