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회피..회피를하자...
19 0
2026.06.23 21:21
19 0

ㅠㅠㅠㅠㅠㅜ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7 06.21 37,270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6,80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2845 잡담 SSG) 정이 이번달 초에도 미친(p)수비 보여줫는데 22:50 4
15202844 잡담 롯데) ㅇㅇㄱ 기분 좋아서 야식 먹는중 ∧( ◔ᴗ◔ )∧ 22:50 11
15202843 잡담 롯데) 오늘 1시부터 지금까지 내 행복하디 22:50 9
15202842 잡담 삼성) 이런 파생플이 지겹다는거임 1 22:50 21
15202841 잡담 삼성) ㅈㄴ억플이세요 22:50 18
15202840 잡담 삼성) 선발승으로 이러는 곳이 어딨냐고ㅋㅋ 22:50 22
15202839 잡담 롯데) 세웅이 삼진 많이 잡는날은 진짜 풀 보는거 개재밋긴함 22:50 7
15202838 잡담 SSG) 시즌을 반이나 했는데 전쟁을 합쳐서 1도 못내는 외야 포수들은 좀 그렇다 22:49 14
15202837 잡담 두산) 2점내는 빠따도 제정신아니지만 22:49 25
15202836 잡담 삼성) 솔직히 선발승 주라는거에 어지간히 꼬였나보다 싶음 22:49 26
15202835 잡담 kt) 나 낼 가는데 박무리를 이젠 좀 보고싶기도한데 22:49 7
15202834 잡담 삼성) 선발승 챙겨주라가 마플이야? 22:49 26
15202833 잡담 엔씨) 내야수도 외야 보내봣고, 외야수도 내야 보내봤는데 뭐 이제 습관되는거 시간문제라 생각함 22:49 9
15202832 잡담 두산) 별개로 좀 양의지 몸 상태가 온전치 않으면 그냥 휴식주면 좋겠음 4 22:49 22
15202831 잡담 삼성) 파격적으로 지찬성윤 34 줘보자 1 22:49 19
15202830 잡담 삼성) 걍 박승규는 대타나 지타 자원으로 중간 투입이 더 나은거 같음 김김구 외야 수비 보고 22:49 12
15202829 잡담 롯데) 우리 6선발체제 이후 선발진 성적 3 22:49 47
15202828 잡담 롯데) 먼캡 기운이 좋은가본데? 22:49 21
15202827 잡담 삼성) 갠적으로 라도 선발날에는 선발승에 좀 예민한건 있어보임 22:49 32
15202826 잡담 두산) 올해 끝까지 영하가 마무리하겠지..? 7 22:49 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