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오면 점수 주는데 계속 이길때 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진짜 날라갈것 같슴다.. 세상이 모두가 절 주목하고 제가 혼자 날라다니는 느낌이였슴다...
- 22:51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걍 선수 감정궁예가 아니라 내가 약 20년동안 봐온 최정이라면 진짜 저래서 그럼
- 22:51
- 조회 7
- 잡담
-
- 딸기가 도망가면?
- 22:51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지금 정이는 본인 성적이 나쁜것도 아닌데 팀 9위인데 부상으로 빠진다는게 ㄹㅇ 미칠 상황이지
- 22:5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기아오고싶어서 멘헤라되고 체념과정 거쳤다는거 넘 웃겨
- 22:51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직관 매기 당당하게 등장 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- 22:51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혹사지수 (6/23)
- 22:51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가 무리해서라도 나온다고 팀에 도움이 되는 상황이 아니니까 더 그럴 필요가 없음..
- 22:51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올해 같은 시즌의 극단적 버전이 12시즌임
- 22:51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 양쪽의견 다 이해가는데 지금은 자기 기분나쁜거 풀어대는 플인듯
- 22:51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걍 자욱이가 존나 못함 그게 개 커 지금
- 22:51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그동안 마냥 안타를 못친게 아니라는게 더 빡침
- 22:51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승규 임팩트가 있다보니까 스타팅만 없어도 맨날 난리남 딴데서는
- 22:51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전캡이 사실 밀니의 권위자인데
- 22:51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갑자기 외야 애들이 잘쳐서 쓰고 싶은 애들이 많네...
- 22:51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형우 올해 도루저지도 별로더라
- 22:51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난 이제 구자욱이 못해도 이기는 팀이라고 생각함
- 22:51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막동이 살아나서 나고야 버스태워줘야만(و ˃̵ Θ ˂̵)و
- 22:51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지금보니 염감이 왜 콕 짚어서 마무리 손주영 픽했는지 알겠슨
- 22:51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이게 다 야구를 못해서 생긴 일이다
- 22:51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