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안웃기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안재석 어디까지 기회를 주는걸까 싶긴함
- 00:13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올해 빠따 생각하면 잘하는 애들 몰아놔야해서
- 00:13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서 이게 야구게임인줄 아나
- 00:13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당장 박진만한테 원하는 건 6선발 포기야 최원태 일요일 선발이라고 해 제발
- 00:13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외야 막동 황 호엥 세우고, 예스 지타주고, 1한 2고 3동무 유민재 포성빈으로 한번만 해보자
- 00:13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나같경 민재 체력 유지하는 잘하는편이라고 생각함
- 00:12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
- 00:12
- 조회 26
- 잡담
-
- 내일 고척가서 백남옥 손만두 사먹을건데
- 00:12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
- 00:12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태연이 최근 2주간 성적보는데
- 00:12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오자마자 버닝하는 빔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00:12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원석이 병원갔나보네
- 00:12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준순이 친다. 준순이
- 00:12
- 조회 40
- 잡담
-
- 한화) 올해 헨진이는 뭘까
- 00:12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뭐해보려고 하면 큰일 나는거=코시 김영웅 번트
- 00:12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아 갑자기 고나로 존나 깊생하는 카테 보니까ㅋㅋㅋ
- 00:12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이 어떻게 3주동안 경쟁 없이 3루에 박혀있는지 김원형 말고는 아무도 이해 못할듯
- 00:12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하 노시환 자기 체육영재였다고 꾸준히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
- 00:11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전민재 7~9 사이로 고정하고 3루에 손호영은 써야 풀시즌 버틸텐데
- 00:11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전뱅 더이상 상대전적으로 올릴만한 타격도 아니엿음..
- 00:11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