짘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ㅂㅇㅆ 나오늘 너무 슬퍼 주식계좌도 울고 야구경기로도 울고 엉엉엉
- 22:5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사실 생각 별로 안하다가 지금 찾아보니까.. 원태보다 우승 지광이가 승수 더 많구나..
- 22:57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마지막타석은 깊생하게 만들긴한다
- 22:57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아까 본혁이가 3루에 안던지고 1루에 던진것도 참치탓할때 지긋지긋했음
- 22:57
- 조회 5
- 잡담
-
- 역대 최소경기 우승확정은 무슨시즌이야?
- 22:57
- 조회 4
- 잡담
-
- ٩( ෆ˙▾˙ෆ)۶
- 22:57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근데 2실점 이런 날엔 투수가 얼마나 더 잘해야 하는지 감도 안 옴
- 22:57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최강 롯데 자이언츠 안타 ㅅ성빈 안타ㅅ성빈 안타ㅅ성빈 오오오오 🎤꒰( ˘ ᜊ ˘ )꒱و
- 22:57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2군에서 잘하는 투수 타자 올리면 안되나?
- 22:57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나는 그냥 일요일경기처럼 투수들 승홀홀세 다 챙기는 예쁘니기록을 자주보고싶어
- 22:57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빨리 다시보기 줘요
- 22:57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아니 형우 저런 스탯으로 국대 가봐 난 욕먹을거가 두렵다
- 22:57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영하한테 미안하지만 본인도 안좋고 팀도 이길 가망 없을때 투수 덜 쓰고 이쯤에서 한번 터지는게 최선이었다 생각함..
- 22:57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스카웃팀 얼마나 좋았을까 도영이 저런 툴 가진 야수가 광주 얼라라니
- 22:57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 밀니 안어울려?
- 22:57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야구가 원래 이렇게 슬픈거였냐....ㅠㅠ
- 22:57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카테가 하루종일 원중이 - 온에어 - 원중이냐곸ㅋㅋㅋㅋㅋ
- 22:57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9위하는 팀이면 버릴 경기는 버리고 주전들 체력이라도 관리해주는게 정상임
- 22:57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순이 한화전 옵스 올랐메 ʕ ◔ᴗ◔ʔ
- 22:57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지난 주에도 똑같이 말했는데 최민석 경기는 우리 중요한 선발이니까 이겨라
- 22:57
- 조회 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