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렇게 주전 뱉어대는데 계속 세우는 감독도 참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아까 온에어도 원태 못한다 소리 들고 나오더니 아직도 있네
- 22:4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노검 누구 타석에 대타였어??
- 22:41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표는 없지만 내일 밀니 마킹이나 사러갈까
- 22:41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유격은 그냥 혁빈이 썼음 좋겠다..
- 22:4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란 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일단 저희가 홈에서 이겼다는 뜻이고 가족사진을 다같이 찍잖아요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22:40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23때 2-3점차때 1사만루 노시환 타석 온적 있었는데 거의 거르다시피 해서 밀득되더라
- 22:40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재석 민석을 존나 다 똑같은 잣대로 보자는건 아닌데
- 22:40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요새 공격도 재미있고 수비도 재미있고
- 22:40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우리 3,4번이 걸러지는게 아니라 선택당한거 슬프다....
- 22:40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지니까 별것도 아닌걸로 다 싸우는구나
- 22:40
- 조회 39
- 잡담
-
-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?
- 22:40
- 조회 27
- 잡담
-
- 엘지) 성남고 이주헌
- 22:40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|ૂo̴̶̷︿o̴̶̷ ʔ⁾⁾ 너네 나한텐 자정까지 돌아오라면서.. 왜 다른 애들한텐 6시 반까지 오라고 해? ʕ๑o̴̶̷︿o̴̶̷๑ʔ
- 22:40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사실 선발승중요하긴한데
- 22:40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그럼 지금 세웅이 탈삼진 잡는거 다 롯자 신기록임?
- 22:40
- 조회 36
- 잡담
-
- 매기 ㄱㅇㅇ
- 22:40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오늘 박보이 홈런 고맙네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22:40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이랑 3루 경쟁하는게 늙크크들이면 걍 젊은애 보련다 이게 이해 가는데
- 22:40
- 조회 38
- 잡담
-
- 롯데) 웅세 홈런ㅠ 맞았을 때 손융 표정 동기화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
- 22:40
- 조회 49
- 잡담
-
- kt) 박무리가 오늘도 쉬어서 그건 좀 걱정 (˘▾˘;ก)💦
- 22:40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