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유격수면 좀 내야대장같은 맛이 있어야 되는데...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350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4 그런것도 영 없다 김3루야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