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 저기로 공 보내면 안되겠다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7이닝1실점 10K 웅세가 승투 못가져간게 아쉽긴 진짜 아쉽다ㅠㅠㅠ
- 22:38
- 조회 1
- 잡담
-
- kt) 25일에 퇴근하고 가서 현민이 마킹이 있을까?
- 22:38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왜 우리 팀은 노부부가 계속 생겨나는 거지...? ^ᶘ=𓏗ᴥ𓏗=ᶅ^
- 22:38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커피 나눔 좀 하고싶다
- 22:38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작은 소망이 있다면 빈민석 빠질 때 쯤에는 렉센이가 왔으면 좋겠어
- 22:3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ㄹㅇ 타자들 때문에 투수들 편을 들게만듦
- 22:38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오늘 현민이 인터뷰 할때 영표가 덕아웃 앞에있었는데
- 22:37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물론 선발이 퀄스 퀄스플해도 승 다 챙겨줄 수 없는 거 아는데 요즘 너무 안 나오니까 말 계속 나온 거 아님?
- 22:37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지금 정도의 야구얘기나 한탄이 딱 좋은데 온에어에서 걍 부정적인 글들 보면 스트레스받음
- 22:37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카스 잘할때마다 우리는 너만 기다렸다 댓글 ㄱㅇㄱㅋㅋㅋㅋㅋ
- 22:37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살다보니 영표에게 이런시즌도..! 9이닝당 득지가 5.4야..!
- 22:37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용타적 박탈감....뿐만 아니라
- 22:37
- 조회 108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보통 저런 상황이면... 외야가 아니라 하다못해 포수가 1루로 가는게 맞지 않나? 안중열 오늘 안나왔지 않음?
- 22:37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내일은 잠실누씨들과 잠실오씨들이 홈런을 치셔야만
- 22:37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롯자 이놈들 개웃기네
- 22:37
- 조회 92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중요하지 중요하긴 한데 빠따들이 좀 먼저 살아나야ㅠㅠㅠ
- 22:37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끝내기 안타는 첨이야?
- 22:37
- 조회 56
- 잡담
-
- 엘지) 내일은 톨깅이 7이닝 1실점 하이퀄스플이나 8이닝 1실점 도미하고 우타트윈스가 6점 이상 점수 내줬으면
- 22:36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선발승 많아야 강팀임
- 22:36
- 조회 73
- 잡담
-
- kt) 난 짜몽이가 안 봐도 이겼다고 자러 갔단 게ㅋㅋㅋㅋ
- 22:36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