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역시 이호준의 생각은 우리가 따라갈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9987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6 1루 이우성? 이러고 있었는데 오태양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