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오늘인가 끝내기 보는날∧( ◕ Θ ◕ )∧
19 0
2026.06.23 21:07
19 0

끝내기말곤 안받는다 롯자야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더마비x더쿠💚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! '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' 체험단 모집📢 419 06.19 60,75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6,80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2705 잡담 삼성) 아까 온에어도 원태 못한다 소리 들고 나오더니 아직도 있네 22:41 2
15202704 잡담 롯데) 노검 누구 타석에 대타였어?? 1 22:41 7
15202703 잡담 엘지) 표는 없지만 내일 밀니 마킹이나 사러갈까 22:41 1
15202702 잡담 키움) 유격은 그냥 혁빈이 썼음 좋겠다.. 22:41 3
15202701 잡담 롯데) 끝내기란 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일단 저희가 홈에서 이겼다는 뜻이고 가족사진을 다같이 찍잖아요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 22:40 13
15202700 잡담 한화) 23때 2-3점차때 1사만루 노시환 타석 온적 있었는데 거의 거르다시피 해서 밀득되더라 22:40 6
15202699 잡담 두산) 재석 민석을 존나 다 똑같은 잣대로 보자는건 아닌데 22:40 27
15202698 잡담 기아) 요새 공격도 재미있고 수비도 재미있고 22:40 15
15202697 잡담 삼성) 우리 3,4번이 걸러지는게 아니라 선택당한거 슬프다.... 1 22:40 40
15202696 잡담 삼성) 지니까 별것도 아닌걸로 다 싸우는구나 1 22:40 39
15202695 잡담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? 2 22:40 28
15202694 잡담 엘지) 성남고 이주헌 4 22:40 30
15202693 잡담 롯데) |ૂo̴̶̷︿o̴̶̷ ʔ⁾⁾ 너네 나한텐 자정까지 돌아오라면서.. 왜 다른 애들한텐 6시 반까지 오라고 해? ʕ๑o̴̶̷︿o̴̶̷๑ʔ 1 22:40 44
15202692 잡담 삼성) 사실 선발승중요하긴한데 22:40 27
15202691 잡담 롯데) 그럼 지금 세웅이 탈삼진 잡는거 다 롯자 신기록임? 3 22:40 37
15202690 잡담 매기 ㄱㅇㅇ 2 22:40 20
15202689 잡담 엘지) 오늘 박보이 홈런 고맙네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 5 22:40 26
15202688 잡담 두산) 안재석이랑 3루 경쟁하는게 늙크크들이면 걍 젊은애 보련다 이게 이해 가는데 2 22:40 38
15202687 잡담 롯데) 웅세 홈런ㅠ 맞았을 때 손융 표정 동기화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 1 22:40 49
15202686 잡담 kt) 박무리가 오늘도 쉬어서 그건 좀 걱정 (˘▾˘;ก)💦 2 22:40 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