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트 시러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이러고 내일 올해 잘못치는 용투 만나네....
- 22:36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17. 무명의 더쿠 22:30 솔직히 오늘은 승패 타령 할 경기는 아니지 야수들이 실책 주범이긴 한데 원태도 승 챙길만큼 잘 던지지 못했음 123회 제구 자체가 별로였음
- 22:36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박곰 (و ˃̵ Θ ˂̵)و 동희랑 소풍다녀오면 담엔 얘랑 다녀와
- 22:36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비나 ㅈㄴ 시원하게 왔음 좋겠는데 왜 요즘 우취도 안되냐
- 22:36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니네 뚱뚱거리니까
- 22:36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성환이가 감독햇어야 된다는 얘긴 아닌데 야수운용은 성환이가 꽤괜이엇던 기억..
- 22:36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나 이런 원팀 모먼트 진짜 좋음
- 22:35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라자 근데 너무 고맙다
- 22:35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 키움전도 안우진쌤랑 알칸타라쌤아니엇니?
- 22:35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 선발 득지력 순위
- 22:35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소리 안하게 생겼나 ㅋㅋㅋㅋㅋㅋㅋ
- 22:35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작년이랑은 다르게 힘들다
- 22:35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아프면 쉬게 해주면 됩니다.. 간단한 방법인데 참 돌아가네..ㅠ
- 22:35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지금 테라랑 성범이 잘해주니깐 도영이도 부담없이 즐거운 야구 했으면 좋겠음
- 22:35
- 조회 18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못해서 빡치는데 옷 지르는거 오케이해줘
- 22:35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뭐든 적당히라는걸 모르나봄
- 22:35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아니 나는 진지하게 준재도 너무 걱정임
- 22:35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5선발 양창섭은 충분해
- 22:35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안쌓이고 홀드 기록도 잘 안쌓기도 필승조 갈리고
- 22:35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치국이도 부상 복귀 하자마자 저렇게 접전에 썼었나?
- 22:35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