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빕신 좀 도와주십쇼 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그럼 지금 세웅이 탈삼진 잡는거 다 롯자 신기록임?
- 22:40
- 조회 0
- 잡담
-
- 매기 ㄱㅇㅇ
- 22:40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오늘 박보이 홈런 고맙네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22:40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이랑 3루 경쟁하는게 늙크크들이면 걍 젊은애 보련다 이게 이해 가는데
- 22:40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웅세 홈런ㅠ 맞았을 때 손융 표정 동기화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
- 22:40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박무리가 오늘도 쉬어서 그건 좀 걱정 (˘▾˘;ก)💦
- 22:40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그냥 형우는 몸을 잘 못쓰는(?)게 느껴짐
- 22:40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스탯 챙겨줄 때 아니다 이건 양아세이브 같은 거 말하는거지
- 22:40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혹시 부산 태종대 쪽에 점심으로 먹을 집 있을까
- 22:40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걍 이기면 아무상관 없는데
- 22:40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요즘 갈라치기도 많지만 진짜 너무 일반적인 얘기를 갈라치기로 받아들이는 경우도 많은듯
- 22:39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막동도 아겜 뽑히더니 나고야 행동하네
- 22:39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라자 너무 좋다...
- 22:39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가 진짜 짜릿하긴하다 ㅠㅠㅋㅋㅋㅋㅋㅋ
- 22:39
- 조회 15
- 잡담
-
- SSG) 진짜 내가 생각하는 우타 타격폼 예쁜 선수가 정이라 정이랑 형우 비교하면 진심
- 22:39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좀 챙겨주라는게 투수 개인 스탯 만들어주라는걸로 느끼면 그게 문제지
- 22:39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순위도 안보고 싶은데 이제 밑이랑 더 가까움
- 22:39
- 조회 58
- 잡담
-
- 엔씨) 수비위치가 엉망되는게 어쩌다가 나와야되는데
- 22:39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나 야수는 원기 믿었는데
- 22:39
- 조회 61
- 잡담
-
- 롯데) 사직 10승 웅세 10k 나 오타쿠라 이런 거 딱딱 맞는 거에 희열 느껴
- 22:39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