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룰이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난 준순이 아겜빼고 경기 꾸준히 나와서 골글 후보됐음 좋겠다
- 01:07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유영웅처럼 무신이도 1군 오자마자 냅다 위기상황에 올리지 않았나
- 01:06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ㅇㅎㅎ 서산에서 늑대개 탈출했대
- 01:06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사구하니까 생각난건데 올해 타석대비 사구 김인태가 ㄹㅇ 장난아님
- 01:06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 올해는 3루 송구도 꽤괜이지않냐
- 01:06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처음에 민재 올 때 2할5푼만 쳐주고 매기들 유격 수비 눈 낮으니까 수비만 잘 해달라고 그랬었는데
- 01:06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준순이오면 달라질 줄 알았는데
- 01:06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그렇지만 이렇게 얼레벌레 이기는것도 너무 재밋네요
- 01:05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만큼 타격하면서 핫코너 수비 꾸준하고 체력좋고 성격좋고 한게 진짜 쉬운일은 아니라는걸 새삼 느낀다...ㅋㅋㅋㅋㅋ
- 01:05
- 조회 14
- 잡담
-
- 1,2,3위 순위 깨질 가능성 있다고 봐?
- 01:05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생각해보니까 핣 올해 스포티비 해설안해?
- 01:05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노진혁 한태양 전민재 손호영 내야 좋았다
- 01:05
- 조회 26
- 잡담
-
- kt) 그 선수들 자주 입는 민소매 유니폼 가진 키티들아
- 01:04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“준순이 친다. 준순이.”
- 01:04
- 조회 65
- 잡담
-
- 아.. 안현민 만나기 싫다
- 01:04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하 제발 내일 이시간에 우리 카테에 아무도 없었으면 좋겠어
- 01:04
- 조회 50
- 잡담
-
- 삼성) 형우 수비 시킬때 다음날 쉰다고 일욜날 시키던거보면
- 01:04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아 승민이 타석 제일 많은 게 5번 타순인 거 뻘하게 웃기네
- 01:04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지금 플보면 내야수비 유격 빼고 다 별로란거자나ㅋㅋㅋㅋㅋㅋㅋ
- 01:03
- 조회 55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우취될 가능성 높아????
- 01:03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