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몸이 안 좋으면 쉬어야지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8416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4 그걸 상쇄할 홈런을 치는것도 아니고 이게 뭔 민폐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