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و ˃̵ᗝ˂̵=ᶅ^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최원태는 왜 또 휴식 주는거야... 올스타 얼마 안 남았잖아
- 22:19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윤혁 다시 스카우트 팀으로 돌아감?
- 22:19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아니 뭔 지타가 얼쑤가 빨리 쳐서 준비를 못한다고 지랄 ૮₍ -᷅ ﻌ -᷄ ?₎ა
- 22:19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은 충분히 그럴만한 상황이였어서
- 22:19
- 조회 6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 우리 문화의날 할인 있어?? ◔▾◔
- 22:19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∧(˶´•ᴗ• ก)՞ ՞ 에린왕자달라는게 먼데
- 22:19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일단 내일무조건이겨라 최민석경기 놓치면안된다...
- 22:19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주 경기당 평균 득점 7점이랴
- 22:19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아까 현창이 덩치 작은편인가 물어본 랑이 보고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
- 22:19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차라리 작년이 더 편했던거같기도 하고
- 22:19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홈런 커피 찾아가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22:19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근데 형우는 테세해야하나 저번에도 2형우일때 장타치더니 오늘도 선두타자일때 2루타쳤네
- 22:19
- 조회 3
- 잡담
-
- 엔씨) 직관룡 집 와따.. 오늘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이벤트
- 22:19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윤혁은 그 해에 투수가 너무 좋으니까 1라부터 투수 뽑고싶다 였는데
- 22:19
- 조회 18
- 잡담
-
- 기아) 5월에 비해 6월 좀 들다... 싶었는데 월간 승률 2위라니 ^ᶘ=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=ᶅ^
- 22:19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차라리 신재인을 박아놨으면 하는 생각도 들지만 사실 거기까지 갈 것도 없이 당장 1군에 김한별이 있는데
- 22:19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집토끼 다 잡고 또 어디 필요하지?
- 22:19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하..무슨 솔로포 2번 맞았는데 질 것 같은 기분 들게 하냐
- 22:19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아프면 쉬게 하면될일인걸 그걸 안하고 ㅋ
- 22:19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사실 오늘 이길거라는 기대는 안했는데
- 22:19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