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친거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막동 내일 2번일까? 5번일까?
- 22:27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진짜 선수들 잘 할 때는 감독이 묻히는게 맞네
- 22:26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감독 진짜 답답함
- 22:26
- 조회 3
- 잡담
-
- 키움) 솔직히 이제 투수가 실점해도 아쉽지 않음
- 22:26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변화구도 결국 실전에서 써먹어야 하는데 그런점에서 김택연 변화구 달거면 지금 상황은 좀 아니긴함
- 22:26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9위하고 있는 시즌에 굳이 주전들을 박박 갈아야할까요
- 22:26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핸드폰들고 같이 박수 치는 편인데 오늘은 멍들었네..
- 22:26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좌얼쑤 중고기 우현우 이렇게 써도 되지않나
- 22:26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나 투수쪽은 진짜 알못이지만
- 22:26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선발도 승 좀 챙겨야지 통산 몇승 이게 얼마나 큰 커리어인데
- 22:26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김지타 고작 2할 치면서 존나게 예민하네
- 22:26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고등학교 졸업사진 봤어?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
- 22:26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막동 오늘 속구도 쳤으니까
- 22:26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사실 베테랑 배려가 더 플에 맞말같지만 3포수 등신적 운용이 배려의 결과물일까요? 그냥 박진만의 운용미스입미다..
- 22:26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베테랑 눈치 보는편이면 최형우 낮경기 수비 시켰을까............
- 22:26
- 조회 23
- 잡담
-
- 키움) 그냥 이제 야구 실시간으로 달리지도 않고
- 22:26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솔직히 등말소랑 라인업 안재석부터 확인함
- 22:26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라인업보고 맘에안들어도 초치기 싫어서 가만있는데
- 22:26
- 조회 38
- 잡담
-
- SSG) 형우는 드랲때 평이 어땠어?
- 22:26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말루홈런 안현민ʃ(🦍)ƪ˶•᷅ ▾ •᷄˶)
- 22:26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