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유영웅 써도 된다고 생각함 근데 오늘은 아니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7908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8 부상복귀 하자마자 유격 내보내는 건 아니지...3루 나와서 몸 좀 끌어올린 후에나 유격 보내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