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맨날 2고 5나 고정이야 예스쯤 되는 타자도 아닌데 타순은 왜 안바꾸는데
호영이 잘 칠 때 나승엽이랑 타순 체인지만 했어도 점수 더 났을지도 모르잖아 게다가 뒤엔 민재인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