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윤이 라자 시환이라도 붙여봐 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???: 차분해도 너무 차분한게 단점인거 같아요
- 22:22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아니....ㅋㅋㅋㅋ 강민호를 쓰니마니에 그런 눈치는 안본다고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아 근데 도박들 어떻게 넷 다 존못일수가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ㅇㄴ 나 두베 야구 너무 노잼이라 지우 홈런더비 봤는데 침 줄줄나온다
- 22:22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동희들이 만든 점수라 더 좋다ㅠ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난 그냥 오늘 전형적인 안될날 같긴함
- 22:22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박성한 분리불안증은 으쓱이라면 다 있지요
- 22:22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얼라투수가 많아서 그런가 어느순간부터 준수가 믿음직한 포수미를 풍김
- 22:22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한화 역전승으로 5위 탈환...생애 첫 끝내기' 노시환 "차원이 다른 기분" [IS 대전]
- 22:22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웰투쇼 불럿다매..
- 22:22
- 조회 19
- 잡담
-
- 하 하이라이트 우리팀 마지막이다 언제떠요
- 22:22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 오늘부터 대만에서 중계한다 하지 않았냐
- 22:22
- 조회 13
- 잡담
-
- 엔씨) 서호철은 이미 결론난 선수임
- 22:22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치는 애들 모아봐
- 22:22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내향인의 끝내기 축하하는 방법
- 22:22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현민이 보면 이게 예쁘니 야구구나 싶어ㅋㅋㅋㅋ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시밬ㅋ 장동/건 실화야?
- 22:22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니까 논점 옮겨 가는데 베테랑 눈치? 배려? 당연히 있겠지 근데 박진만 운용이 눈치의 결과는 아니라는거
- 22:22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재미라도 있는 다시 뛴다 라인업을 하든가 잘 치는 애들을 몰아놓든가...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오늘 순이 볼넷 진짜 예쁘지않았니 ʕ ◔ᴗ◔ʔ
- 22:22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