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쓰는 사람이 문제입니다
- 22:24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그냥 안재석을 안내면 해결될 일인데 존나 꿋꿋하게 내네
- 22:24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준호 지금 ㄱㅊ하니까 으지 걍 하루 빼길
- 22:24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그러고보니 정민이 파프걸 모델도 하고 어린왕자 모델도 하고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- 22:24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아까 그송구 실책기록도 아니네...
- 22:24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건우한테 너무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
- 22:24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성한이 1번에서 2번 내리는 것보다 일주일에 한 번은 풀휴식 주는게 더 효과있을듯
- 22:23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당분간 야구 안보고 스코어만 확인하려고 (›´-`‹ )ꔪ
- 22:23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아 나 시환이 물 맞을때 옆에서 화이트 팔랑거리고 있는거 왜이렇게 웃기지
- 22:23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이러고 휘집이 올릴때 한별이 내리면 진짜 머리끝까지 열뻗칠것같은데.....
- 22:23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그니까 이제 썩번만 이겨내면 되는거잖아
- 22:23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민석이 오늘 스타팅 뺀거는 상대전적 어쩌고하면서 이해는 됐는데
- 22:23
- 조회 23
- 잡담
-
- SSG) 주말에 처음 2번보낼때 저거설마 관리냐했는데ㅋㅋㅋㅋㅋ
- 22:23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아 몰라 유영웅부터 대가리 아픈데 지금
- 22:23
- 조회 24
- 잡담
-
- 엔씨) 중견에서 그 난리가 나도 중정원 고집하더니
- 22:23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풀? 하라?
- 22:23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플 존나 지겹다
- 22:23
- 조회 53
- 잡담
-
- 롯데) 금방 올께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
- 22:23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이제 제법 프로팀 같다
- 22:23
- 조회 10
- 잡담
-
- 팀마다 욕받이인 선수 한명씩은 있는거 같음
- 22:23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