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도 맘편히 못보지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양의지 올해 42억
- 22:24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ㅏ 현진이이번주 두번이라 일찍 내렸나?
- 22:24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눈치를 보다니 차라리 그냥 눈치가 없다고 해라
- 22:24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생각해보니 고령이도 고척에서 외야수비시킨 감독임ㅋㅋㅋ
- 22:24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치는 애들을 모아두면 된다니까
- 22:24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일부러 야구 회피하고 있었는데 막동 끝내기 쳤대서 들어옴
- 22:24
- 조회 13
- 잡담
-
- 완전야구방글) 근데 너넨 친구한테 나쁜말 하는 친구랑 계속 친하게 지내?
- 22:24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감독이 프로필상 183인게 안믿김
- 22:24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진짜 문현빈 5번 아래로 타순 내려가면 일주일동안 김경문 쉴드치고 다닐게 ( •̅ ө •̅ )
- 22:24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끼발 알고리즘에 올러 떴는데 ㅋㅋㅋㅋㅋㅋ 꼰대올러 ㅋㅋㅋㅋㅋㅋ
- 22:24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내일 괜찮아라 ꒰( ˃̵ጥ˂̵ )꒱
- 22:24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아니 그냥 경기가 너무 졸려요...
- 22:24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하 양의지가 차라리 파플로 죽었으면 승민이 3루타로 점수가 낫을 거란 사실이 날 열받게 해
- 22:24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현인이 귀 괜찮니 (˘▾˘;ก)💦
- 22:24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인터뷰 보는데 진짜 눈물나네 ㅜㅜㅜㅜ
- 22:24
- 조회 16
- 잡담
-
- 1년전 팀 순위
- 22:24
- 조회 45
- 스퀘어
-
- 한화) 규니 오늘 기분 좋았겠다ㅠㅠㅠㅠㅠㅠ
- 22:24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동희 끝내기 삘이 왔지않음?
- 22:24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1군에 있으려면 평균은 하던가 그게 아니면 말소되거나 그래야 하는데 강민호의 입장이 올해 애매해짐
- 22:24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얼라 상대투수들에게만 나오는 선넨 차카니표정
- 22:24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