넌 김윤식이다 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서호철은 이미 결론난 선수임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치는 애들 모아봐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내향인의 끝내기 축하하는 방법
- 22:22
- 조회 3
- 잡담
-
- kt) 현민이 보면 이게 예쁘니 야구구나 싶어ㅋㅋㅋㅋ
- 22:22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시밬ㅋ 장동/건 실화야?
- 22:22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니까 논점 옮겨 가는데 베테랑 눈치? 배려? 당연히 있겠지 근데 박진만 운용이 눈치의 결과는 아니라는거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재미라도 있는 다시 뛴다 라인업을 하든가 잘 치는 애들을 몰아놓든가...
- 22:22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오늘 순이 볼넷 진짜 예쁘지않았니 ʕ ◔ᴗ◔ʔ
- 22:22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김택연이 변화구를 빨리 달아야하는데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어제 2군경기 본 덬들이면 알겠지만 휘집이 지금 경기 뛸 수 있다고해서 우리가 알던 휘집이 단계는 아님 지금.....
- 22:22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확실히 준재가 나가있고 성한이 타석에 있으면 주루에서 흔들리는게 보여서 좋은데 찝찝함
- 22:22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역대 캡틴 대부분 다 외모보고 뽑았디
- 22:22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실링 좋은데도 더 못하는게 더 심각한거 아니야...?
- 22:22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나 저번주부터 복싱 등록했는데 그때부터 연승중임
- 22:21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결과론이지만 진루타 안되고 막동한테 걸린게 다행인거같기도
- 22:21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최대한 잘치는애들끼리 모으고 양카 그만 믿고 3루 샤브샤브하고 김민석 어떻게든 박읍시다
- 22:21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경기의 끝을 장식하는 한화 노시환의 끝내기 안타! | 6.23 | 크보모먼트 | KBO 야구 하이라이트
- 22:21
- 조회 13
- 스퀘어
-
- 두산) 카메론 양의지 안재석 셋 중에 하나만 써줄 김원형 구함
- 22:21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지훈이 6월 무너진것도 포지션 와리가리 영향 있다고 보는데
- 22:21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원래 레전드급 베테랑은 감독도 팀분위기상 쉽게 대하질못해
- 22:21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