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런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동희들이 만든 점수라 더 좋다ㅠ
- 22:22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난 그냥 오늘 전형적인 안될날 같긴함
- 22:22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박성한 분리불안증은 으쓱이라면 다 있지요
- 22:22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얼라투수가 많아서 그런가 어느순간부터 준수가 믿음직한 포수미를 풍김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한화 역전승으로 5위 탈환...생애 첫 끝내기' 노시환 "차원이 다른 기분" [IS 대전]
- 22:22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웰투쇼 불럿다매..
- 22:22
- 조회 16
- 잡담
-
- 하 하이라이트 우리팀 마지막이다 언제떠요
- 22:22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 오늘부터 대만에서 중계한다 하지 않았냐
- 22:22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서호철은 이미 결론난 선수임
- 22:22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치는 애들 모아봐
- 22:22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내향인의 끝내기 축하하는 방법
- 22:22
- 조회 34
- 잡담
-
- kt) 현민이 보면 이게 예쁘니 야구구나 싶어ㅋㅋㅋㅋ
- 22:22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시밬ㅋ 장동/건 실화야?
- 22:22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니까 논점 옮겨 가는데 베테랑 눈치? 배려? 당연히 있겠지 근데 박진만 운용이 눈치의 결과는 아니라는거
- 22:22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재미라도 있는 다시 뛴다 라인업을 하든가 잘 치는 애들을 몰아놓든가...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오늘 순이 볼넷 진짜 예쁘지않았니 ʕ ◔ᴗ◔ʔ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김택연이 변화구를 빨리 달아야하는데
- 22:22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어제 2군경기 본 덬들이면 알겠지만 휘집이 지금 경기 뛸 수 있다고해서 우리가 알던 휘집이 단계는 아님 지금.....
- 22:22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확실히 준재가 나가있고 성한이 타석에 있으면 주루에서 흔들리는게 보여서 좋은데 찝찝함
- 22:22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역대 캡틴 대부분 다 외모보고 뽑았디
- 22:22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