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 그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당분간 야구 안보고 스코어만 확인하려고 (›´-`‹ )ꔪ
- 22:23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아 나 시환이 물 맞을때 옆에서 화이트 팔랑거리고 있는거 왜이렇게 웃기지
- 22:23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이러고 휘집이 올릴때 한별이 내리면 진짜 머리끝까지 열뻗칠것같은데.....
- 22:2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그니까 이제 썩번만 이겨내면 되는거잖아
- 22:23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민석이 오늘 스타팅 뺀거는 상대전적 어쩌고하면서 이해는 됐는데
- 22:23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주말에 처음 2번보낼때 저거설마 관리냐했는데ㅋㅋㅋㅋㅋ
- 22:23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아 몰라 유영웅부터 대가리 아픈데 지금
- 22:23
- 조회 18
- 잡담
-
- 엔씨) 중견에서 그 난리가 나도 중정원 고집하더니
- 22:23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풀? 하라?
- 22:23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플 존나 지겹다
- 22:23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금방 올께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
- 22:23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이제 제법 프로팀 같다
- 22:23
- 조회 8
- 잡담
-
- 팀마다 욕받이인 선수 한명씩은 있는거 같음
- 22:23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김택연 오늘 공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는게 참 ㅋㅋ
- 22:23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베테랑 눈치보면 포수 최형우 쓰려고 했겠냐
- 22:23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9위하는데 갈갈 심해서 더 어이없음 남는게 없음
- 22:23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인스타 사진 배치 너무 악의적이다ㅡㅡ
- 22:23
- 조회 51
- 잡담
-
- 엔씨) 한별이가 수비로 살린 시리즈 여러개인데 서호철이 수비로 날린 시리즈 존나 많음
- 22:23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누가 나오던지 그냥 라인업에서 안재석이 보기가 싫음ㅇㅇ
- 22:23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도영이 오늘 해영이한테 그립 배우고 있었네
- 22:23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