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우는 너무 고맙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도 승 좀 챙겨야지 통산 몇승 이게 얼마나 큰 커리어인데
- 22:26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김지타 고작 2할 치면서 존나게 예민하네
- 22:26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고등학교 졸업사진 봤어?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
- 22:26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막동 오늘 속구도 쳤으니까
- 22:2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사실 베테랑 배려가 더 플에 맞말같지만 3포수 등신적 운용이 배려의 결과물일까요? 그냥 박진만의 운용미스입미다..
- 22:26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베테랑 눈치 보는편이면 최형우 낮경기 수비 시켰을까............
- 22:26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그냥 이제 야구 실시간으로 달리지도 않고
- 22:26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솔직히 등말소랑 라인업 안재석부터 확인함
- 22:26
- 조회 35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라인업보고 맘에안들어도 초치기 싫어서 가만있는데
- 22:26
- 조회 33
- 잡담
-
- SSG) 형우는 드랲때 평이 어땠어?
- 22:26
- 조회 15
- 잡담
-
- kt) 말루홈런 안현민ʃ(🦍)ƪ˶•᷅ ▾ •᷄˶)
- 22:26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?
- 22:26
- 조회 44
- 잡담
-
- 삼성) 투교로 망쳐서 그렇지 토욜도 디아즈는 투런치고 지지난주 주말 만리런 치고 오늘도 3타점에 타점 최근은 잘 올리고 있는데 걍 구자욱이 앞에서 개못함
- 22:26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우리선발 최민석이야???
- 22:26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수비를 가볍게 보는게 어이없음
- 22:26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막동 큰거 해줄거같더라ㅋㅋㅋㅋㅋㅋ
- 22:26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초구에 끝내기 쎄리는게 작년인가 연장 가서 초구에 전캡이 홈런 쳐버리던거 생각나서 더 뭉클했음
- 22:25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촤형우 포수?할수도았지
- 22:25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누가 2군에서 배나구 대처 안 되는 애들한테 김택연 공 던지게 시키라는 말이 너무 웃겻은
- 22:25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뚠부야 뚠부야
- 22:25
- 조회 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