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좀 텀 두고 쓸 줄 알았는데 복귀경기에 바로 유격 쓴 게 참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6880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3 포지션 변경 해라 하면 자동으로 되는거였냐고... 심지어 오랜만에 복귀인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