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안재석한테 가는 타석이 너무너무 아까움.. 땅바닥에 버리는거 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6457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3 대처에서 변화하는게 보이지도 않고 돌려돌려할 사람이 없는것도 아닌데 언제까지 지켜봐야하는지 모르겠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