끼끼야 아버지들이 야구를 너무잘하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식식이 5승한거 본인 탓인거도 있.. 지않아?
- 21:58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최고 미남 나스타야 ^ᶘ=⸝⸝•̅ ᴥ •̅⸝⸝=ᶅ^
- 21:58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지금이 진짜 본인이고 작년이 특이했던걸 감코가 인정을 좀 해라 제발
- 21:5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직관 후기 : 야구장에 술냄새 진동함
- 21:5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9번까지 밀려나서 오늘이 진짜 마지막 기횐가? 햇는데 끝까지 안뺌
- 21:5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느낌왔다 우리 올라갈거 같다
- 21:5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그냥 040604 중타 봅시다...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kt) 빠부새들이 !!!
- 21:58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사이버 물그릇 가져옴
- 21:58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3루에 있었으면 호수비는 못 했어도 이상한 수비는 안했을텐데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그냥 내 생각임
- 21:58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사직옹 술 말고 또 좋아하는 거 없나!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회피하다가 스코어봤는데 동점이길래 후다닥 틀었는데 노샨타석에 바로 끝내기봄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3루 그냥 당분간 명진이든 지훈이든 썼음 좋겠다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ㅇㅇㄱ 디자인 돌려막기가 아니냐고 할수있지만 ㅈㅍㅁㅇ
- 21:58
- 조회 55
- 잡담
-
- 기아) 끼끼가 오늘 오빵이라고?
- 21:58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3포수왜하냐면 도환이 주전포수라고 생각안하는데 강민호를 주전포수로 쓰자니 불안해서임
- 21:58
- 조회 17
- 잡담
-
- 엔씨) 아니 진짜 답답해 나 다른건 모르겠는데 진짜 3루 수비는 김한별이 젤 나은데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초반에 원석이랑 현빈이 수비 너무 좋았고 후반에 도윤이 수비 너무 좋았어
- 21:58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나같경 시환이가 어찌됐든 30홈런 쳐줄거란 믿음이 있듯이
- 21:58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