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(몰라서하는질문) 스기 오늘 나오는거 좀 힘들 수 있는 거야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62764 무명의 더쿠 | 20:43 | 조회 수 99 다들 좀 걱정하는거 같아서 물어봄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