🚬(›´-`‹ )ꔪ호옵- 🚬(›´0`‹ )ꔪ후우-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포수 홈승부때 포구도 나이먹을수록 힘들어짐?
- 22:02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그리고 주전 너무 빨리빼....
- 22:02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해줘야될 타자들 해결을 못해서 부상복귀한 06년생이랑 틀드생한테 해달라고 하고있음
- 22:02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순이 선두타자 아니면 투아웃에 나오는거같아 ㅡㅡ
- 22:02
- 조회 3
- 잡담
-
- 엔씨) 서호철 안 썼으면 100승도 그보다 빨리 했다
- 22:02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난 근데 선발 분 내려간 순간부터 민석이 나올줄 알았음...
- 22:02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 순간 박세웅
- 22:02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아까 웃긴게 캐스터님이 또잉이 이도저도 아닌 선수라고 했다고 말하심
- 22:02
- 조회 43
- 잡담
-
- 엔씨) 난 3루 한별이 아님 재인이 보고싶었음
- 22:02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지금 두 번째 하라중인데 시환이도 인터뷰한대
- 22:02
- 조회 13
- onair
-
- 두산) 용타라서 못뺀다는 것도
- 22:02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네일올러 원투펀치 안정적 + 도나카 중타 안정적 << 이게 되니까
- 22:02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진짜 키플욱 기운 무슨일이야
- 22:02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막 타자들이 점수 많이내도 투수들이 8실점9실점하고 못막아야 투수들한테 화날거같은데
- 22:02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솔직히 승리 기대도 안함 근데 퀵후크 하는순간부터 이야기가 달라진거지
- 22:02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기아만 싸가지 챙기면 끼리 종신기아일텐데
- 22:02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시시도 인터뷰 있다
- 22:02
- 조회 15
- onair
-
- SSG) 다들 퐈 대비 어케하나 궁금하다...
- 22:02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오늘 경기 못봐서 그런데 퀵후크 한 이유가 뭐야? 쿽후크 치고는 생각보다 실점이 적어서 오히려 놀라운데
- 22:02
- 조회 10
- 잡담
-
- kt) 살을 빼기 전이랑 후 베트스피드 비교하면서 보는데 별 차이 없대
- 22:02
- 조회 11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