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엔씨) 건우가 홈런 쳐주면 좋겠다
33 2
2026.06.23 20:40
33 2

어어

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06.21 36,197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1900 잡담 한화) 하라보는데 해설분ㅋㅋㅋ 22:08 0
15201899 잡담 한화) 하 근데 진짜 시환이가 잘하면 배로 기쁜거 같애 22:08 0
15201898 잡담 기아) 카스 외야수비 안시키는것도 타격에 영향 있을까?? 22:08 2
15201897 잡담 삼성) 걍 모르겠고 내일은 3영웅 유 상준or우현 좀 해라 22:08 3
15201896 잡담 삼성) 강민호가 백업으로 필요한거 인정 근데 강민호가 1군에 있으면 감코가 주전으로 써 22:08 8
15201895 잡담 두산) 아니 진짜 양카안 빼봐 제빌 22:08 7
15201894 잡담 두산) 상위타선 그냥 수빈과 영크크로 가자....9찬호하고... 22:08 5
15201893 잡담 삼성) 포수 세명 쓰면서 어영부영 다 바꿔먹고 9회초 1점차에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보게 한다는 생각 22:07 9
15201892 잡담 한화) 그냥 이상한글 올라오면 2 22:07 32
15201891 잡담 삼성) 오늘 직관인데 러브버그 생각보다 괜찮았어 22:07 5
15201890 잡담 엔씨) 오늘 경기 스트라이크 심판처럼 소리지르고싶음 22:07 7
15201889 잡담 SSG) 내야는 블링성한인데 외야 막내가 최지훈이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22:07 16
15201888 잡담 한화) 백호가 기가 좋다고 준 방망이로 홈런쳤대 1 22:07 36
15201887 잡담 한화) 나는 시환이가 순페해설날 잘하면 더 좋더라 22:07 11
15201886 잡담 kt) 지금상태: 케릴라 티셔츠 사고싶음 1 22:07 7
15201885 잡담 두산) 숩랑순?승명호지찬 22:07 11
15201884 잡담 두산) 양의지는 그 동안 타격 안돼도 22:07 35
15201883 잡담 kt) 빠부 ∧( ◔ ₃ ◔ )∧~♬♪ 3 22:07 16
15201882 잡담 롯데) 어린왕자는 뭐하는덴데 아무도 모르게 콜라보인거임? 22:07 41
15201881 잡담 한화) 다년이 보장되어있는 젊은 프차.. 이거 너무 좋은거다 22:07 14